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Q&A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아스파시아 (ip:)
고객님. 정말 죄송합니다. 고객님 요청대로 리본 메세지 보내드렸어야 했는데. ㅠㅠ. 리본만 3일 목요일에 다시 발송해드려도 될까요. 제가 목요일에 핸드폰으로 드리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정희경 2018-05-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전화 하신다더니 전화도 없으시고 반품 신청해도 택배 수거도 안해가시네요 반품 주소지도 없는데 본사로 보내면됩니까? 일처리를 잘해주세요
    전화 하시고 리본만 따로 보내신다더니 리본도 안보내시고 뭐하시는건지
    제품 내가 택배로 보낼께요 사이트 실수니까 택배비 부담 못합니다. 반품 도착하는데로 카드 부분결제 취소해주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no product contents name date hit
3359 [축하화환]고마운 이에게 바치는 미니화환 이게 지금 뭐하는 건가요 HIT 이선민 2018-07-11 282
3360    답변 답변드립니다. HIT 아스파시아 2018-07-12 189
3142 [축하화환]고마운 이에게 바치는 미니화환 너무 다른거 아닌가요? HIT 공하은 2018-05-04 269
3154    답변 답변드립니다. HIT 아스파시아 2018-05-07 219
3111 [축하화환]고마운 이에게 바치는 미니화환 미니화환 리본 글씨 ㅜㅜㅜ HIT 정희경 2018-05-02 599



customer center

070-4618-5112

open. pm01:00 - pm5:00

break. pm12:30 - pm1:30

sat, sun, holiday off

bank account

신한 100-027-619697

예금주 : (주)리빙앤유